logo qnassistant

1승 2패로 32강 노리는게 추잡스럽다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

[26-06-26 06:00:21]

1승 2패로 32강 노리는게 추잡스럽다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


최선을 다해서 1승 2패라면 모를까 경기에서 서있음청년 발생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