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 qnassistant

대기업들이 구미를 떠나는 이유

[26-06-26 08:51:05]

대기업들이 구미를 떠나는 이유

LG디스플레이 사원피셜 : 이미 공장 여러개있어서 인프라 구축됐는데 어디 못가겠지?

하면서 뭐 하나라도 더 해먹으려고 땅값올리면서 징징대다가 파주가 이리오세요 헐값으로 부지 제공해드립니다 하자마자 파주로 냅다 옮겨버림

이래놓고 오늘자 뉴스 '평당 천원이니 제발 와주세요 ㅠㅠ'