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 qnassistant

삼성하닉마이크론 말고 애플한테 통수 맞은 일본 기업

[26-06-27 03:58:03]

삼성하닉마이크론 말고 애플한테 통수 맞은 일본 기업

그건 바로 재팬 디스플레이

어떻게 통수를 맞았냐면

애플 : 애플 전용 LCD 생산해줘

JDI : 제안은 감사한데, 저희가 돈이 없어서....

애플 : 그럼 공장 지을 돈은 우리가 빌려줄테니까, 공장 만들고 생산된 LCD 납품하면서 돈 갚아

JDI : !!! 그러면 감사하죠

시간이 지난 후

JDI : 저희공장 다 만들었고 생산 돌리는 중입니다!!!

애플 : ㅗ

JDI : ????

애플 : 요즘 대세는 OLED인거 몰라? LCD 안 쓸거니까 물량 발주 없다 ㅋㅋㅋㅋㅋㅋ

아참, 빌려간 돈은 갚아야지?

3년 후

JDI : 공장이랑 설비 엄청 싸게 내놓습니다... 사실 분 구해요....

??? : 아 그건 그럼 저희가 인수하겠습니다.

JDI : 애플한테 진 빚 갚아야하는데 , 한숨 돌렸내요.

근데 누구시죠?

애플 : 애플인데용